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공유

케라스타즈 새싹앰플 두피 탈모 관리 토닉 가는모발 사용후기

by 동그라미네 2020. 4.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그라미네가 꾸준히 6개월 이상

사용하고 있는

케라스타즈 탈모앰플 새싹앰플

후기를 공유해드리도록 할께요

우선 간단하게 새싹앰플

주성분을 알려드릴께요^^

 

스템옥시딘 5% :모발을 한올 한올

풍성하게 살아나게 도와줌

컴플렉스 글리칸:모발을 더 단단하고

튼튼하게 가꿔줌

양 컴플렉스:모발을 더욱 오랫동안

풍성하게 유지

 

 

두피에 직접 바르는 앰플로

3개월 (90일)프로그램이에요

박스를 개봉해서 열어보면

두줄로 15개씩

6ml용량이 총30개

하루에 한병씩 두피에 골고루

볍게 마사지하거나

두드려주면 된답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맨아랫줄 하단에

동영상 첨부했어요(아주간단)

 

새싹앰플은 90일간 매일 

한병씩 두피에 도포하면

모발이 난다는 

바르는 발모제라고 불리는

두피앰플인데요~

작년에 스트레스로 헤어라인 m자

부분이 많이 빠져서 

지금 사용한지는 6개월 넘었어요 ㅎㅎ

효과는 당연!

잔머리가 많이 올라왔어요 ㅎㅎ

저는 한병다쓰는게 아까워서 ㅎㅎ

한병으로 이틀을 나누어서 

사용하고 있어요^^

한박스사서 두달정도 사용하죵

가격음 직구로 구매하면 

10만원초반대이기 때문에

한달에 5만원 두피에 투자한다고

생각하면서 쓰고 있답니다. 

 

잔머리가 많이 올라오고 

빠지기전처럼 드라마틱한 효과는 

아니지만 

그래도 잔머리로라도 헤어라인이

채워져서 

저는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ㅎㅎ 

 

 

탈모관리라는게 

사실 더 빠지지않게 

관리를 하는것이다보니 

다들 다빠지고 나서 관리하려고 

한다면 너무 늦은거에요

 

집안에 유전적인 원인이나

선천적으로 가늘고 힘없는 

모발을 가진분들은 

빠지기 전에 미리미리 

관리해주세요

 

그리고 90일 관리프로그램 

케라스타즈 새싹앰플이긴 

하지만 

특히 유전적인 원인이신분들은

그냥 죽을때까지 

관리해주셔야해요 ..

 

예를 들면 탈모약먹으면 

안빠지고 

약끊으면 엄청 빠지잖아요 ~

그거랑 똑같은 거에요

 

하지만 제 생각에는 피부나 두피

6개월이상 한가지제품으로만 

관리하면 내성이

생겨서 말을 잘 안듣기 때문에

샴푸도 마찬가지고 탈모앰플이나

토닉도 다른제품으로 바꿔서 

사용해주는걸 권해드립니다. 

 

그래서 저도 두피앰플하고 

다른토닉을 같이 구매해서

번갈아가면서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

 

 

 

 

 

새싹앰플 사용방법.mp4
1.07M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