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가 지식이되는 순간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윈도우 11'에 대해 알아야 할 정보

by 동그라미네 동그라미네 2021. 10. 5.

마이크로소프트는 PC와 태블릿, 그리고 각종 장치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2022년까지 계속될 '윈도 11' 롤아웃을 시작했습니다.

 

운영체제의 무료 업그레이드는 새로운 컴퓨터와 잧이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현재 윈도 10을 실행 중인 장치들을 이용할 수 있게 할 것이고 마이크로 소프트사는 발표했습니다. 2022년 중반까지는 모든 장치에서 무료 'windows 11' 업그레이드에 액세스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10' PC가 업데이트와 호환되는지 확인하려면 'windows 사이트'에서 PC 상태 점검 앱을 다운로드하여 장치에 대한 업그레이드가 준비되었는지 확인하고, (설정> 업데이트/보안> 윈도 업데이트)로 이동하여 업데이트 확인을 선택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가 준비되면 다운로드 및 옵션이 제공됩니다.

 

"하드웨어 적격성, 안정성 측정 기준, 장치 연령 및 기타 업그레이드 환경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와 같은 요소는 컴퓨터와 장치가 업그레이드되는 시점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2021년 6월에 출시한 '윈도우 11'은 이전 버전에 비해 더 빠릅니다. 새로운 기능에 '안드로이드 앱'을 지원하여 보다 상세한 위젯, 화면에 응용 프로그램을 스냅 하기 위한 레이아웃 업데이트, 마이크로 소프트 스토어의 개선된 기능들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내레이터, 돋보기, 선택 캡션 및 윈도 음성인식과 같이 새롭게 설계된 기능은 장애인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것이라고 고 합니다. Acer, Asus, Dell, Samsung Lenovo와 같은 일부 노트북 및 태블릿 제조업체는 운영 소프트웨어 출시 시 새로운 Windows 11 적합 장치를 판매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윈도우는 2021년 1분기에 4980만 대가 출하되어 전 세계 노트북 PC 시장에서 73%의 점유율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이에 비해서 구글 크롬은 약 18%, 맥 OS는 8.4%였다고 리서치 회사인 'Strategy Analytics'가 발표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는 10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연결, 학습, 재생 및 업무를 수행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윈도 11'로 더 좋은 환경에서 업무를 볼 수 있는데, 업그레이들 망설이고 '윈도 10'을 고수하는 사람들은 당분간은 계속하여 사용할 수는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사는 2025년 10월 14일까지 '윈도우 10'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발표했기 때문에 그때까지는 '윈도 10'도 아무 이상 없이 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