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가 지식이되는 순간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2월에는 10% 할인받고, 추첨으로 이벤트 당첨까지!

by 동그라미네 2021. 2. 4.
반응형

지역 상권은 살리고, 사용자는 할인 혜택을 빵빵하게 누리고~~!

바로 "온누리 상품권" 이야기입니다.

온누리 상품권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만들어졌지만, 전국의 1400여개의 전통시장 뿐만아니라 전국 20만곳의 가먕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온라인 쇼핑까지도 가능한 만능 상품권입니다.

중소 벤처기업부에서 전통시장을 살리기 위해 막대한 지원을 하면서 사용처와 혜택을 늘리고 있습니다.

평소에 온누리상품권 액면 금액에서 5% 할인된 가격으로 최대 50만원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특별한 혜택을 추가로 지원하기 때문에 소개합니다.

 

 

이번 설 명절이 끼어있는 2월 한 달 동안은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구매한도도 100만원까지 늘어났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10% 할인된다는 뉴스를 보셔서 많이 알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온누리 상품권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홈페이지에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은 확인이 가능하고, "온누리 상품권"에는 종이상품권, 전자상품권, 모바일상품권으로 3가지가 있습니다.

 

3종류의 온누리 상품권

 

종이 상품권을 구매할 때는 신한은행 등 거의 대부분의 은행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래에 이미지로 첨부해 드리겠습니다.

 

온누리 상품권 취급은행

종이 상품권은 위의 은행들에서 현금으로만 구매가 가능하고, 구매금액 제한이 있기 때문에 신분증이 꼭 필요합니다.

이 온누리 상품권을 모바일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 온누리상품권 편하게 구입하는 방법

1. 농협 올원뱅크 접속 -> 2. 온누리상품권 검색 -> 3.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확인/동의 -> 4.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회원가입 페이지 (회원가입하기) -> 5. 상품권 구매 페이지(원하는 금액의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구매) -> 6. 10%할인 구매 완료

 

이렇게 10%할인 받은 온누리상품권으로 사용가능한 모바일 사이트에서 바로 원하는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일반 상품권들처럼 60% 이상 사용하면, 나머지는 현금으로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2월 한달동안 10%할인 해주는 혜택지원은 1조원 한도가 소진될 때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아마도 구매자가 많지 않을 경우 2월 28일이 지나도 1조원 채울 때까지는 한동안 유지된다고 합니다. 물론 구매자가 많아서 그 안에 끝나는 일이 생길 수도 있겠죠.

이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은 전통시장 소득공제를 통해 환급해주는데, 연말정산 소득공제 시 소득공제율을 40%까지 적용해 준다고 합니다.  

여기에 2월 한 달 동안은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으로 50만원 이상 결제시 이벤트 추첨을 통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어려울 수록 우리가 누릴 수 있는 혜택들은 찾아 누려야합니다. 가계 경제에 도움이 되는 혜택이니, 꼭! 구매하셔서 보탬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거기에 지역상권 소상공인 자영업자분들도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