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름다운 공유

집에서 하는 모발 크리닉 아보카도 샴푸 트리트먼트로 손상모 관리하기

by 동그라미네 2020. 5.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아보카도 샴푸 아보카도 트리트먼트 

홈케어모발관리 제품 사용후기 공유할께요 ^^

 

저는 미용실을 하고 있는데요~

우연히 거래처에 샘플을 주셔서 

써보게 되었는데~ 

웬일?~~ 가격도 싼데 대박 

좋은거에요 ㅎㅎㅎㅎ 

머가 좋은지는 우선 

제품 간단하게 설명후 

알려드릴께요^^ 

아보카도 프리미엄 실크 샴푸 

(850ml,200ml)

 

아보카도 과일 추출물로 모발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모발 전용 샴푸 입니다. 

 

염색모발이나 탈색모발에는

모발 색소 유실을 

막아줄수 있어요^^

즉, 염색모발과 손상모발

추천해드려요^^ 

 

 

향은 부드러우면서 강하지않아서 

  좋은것 같아요 

성분 표시보면

허브잎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자연의 향으로 

힐링되는 느낌이랄까요?

 

모발전용 샴푸다보니 

매일 사용하셔도 무관해요

 

단, 지성 두피분들한테는

안 맞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날 바로 유분감이 빨리 

느껴진다고 제 지인이 그러더라구요~~ 

(참고해주세요^^)

지성 두피는 쓰신 다면 격일로 쓰시길~ 

민감하신분들은 성분표 

확인해주세요^^

아보카도 실크 샴푸는 

석유계 계면활성제는 아니지만 

거품도 잘나고 

제모발은 탈색 모발인데

일반 샴푸보다는 

뽀드득하거나 모발의엉킴이

확실히 적어요.

 

내 모발의 이물질을 

부드러운 샴푸 거품이 모두

가져가 버리네요~.^^

 

가격은 샴푸 850ml 32000원

200ml 12000원

 

진짜 깜놀 했죵? 너무 가격이 착해서 

저두 엄청 놀랬어요 ㅎㅎ

 

가격 대비 만족도가 꽤 

높은 편입니다. 

샴푸 타입.mp4
0.55MB
샴푸하는 머리카락.mp4
2.21MB

아보카도 프리미엄 실크 트리트먼트 

(1000ml , 200ml)

식물성오일 성분으로 

모발에 윤기를 주고

허브성분이 들어있어서

모발에 수분감을 주고 

..... 등등   

 

저는 여러가지 트리트먼트 

클리닉 제품들을 많이 사용해봤는데요 

솔직히 말하면 

웬만한 트리트먼트 제품보다 

굉장히 부드럽고 엉킴도 적고 

촉촉한 느낌이에요 ^^

 

탈색모발,염색모발,극손상모발 

이다 보니 샴푸 후 

트리트먼트 안하면 

손가락도 안들어가는 느낌!

아시죠~~?? 

 

우리 가족들에게도 

선물해 줬는데 언니랑 

엄마가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 

 

특히 둘째언니는 곱슬모에 

탈색모발 인데 

덜 부스스하다고 좋아했어요 ^^ 

곱슬이 심하고 손쌍까지 있는 분들은

뭔가 숨이 죽으면서 부드럽고

가벼워지는 느낌을 받아요.

굿~~~뜨! 강추죠.

가격은 1000ml 32000원

200ml 12000원 

 

ㅋㅋㅋㅋ 

너무 착한 아이라서 

진짜 이 가격이 맞나? 잘 못 들었나?

 

가격대비 만족도 짱입니다. 

 

집에서 모발관리 하고 싶은 분들

강추하고 싶어요^^

사실 클리닉 제품 여러가지가 

있지만... (고가 제품들)

실리콘 성분이 들어있다보니 

무겁고 그때 뿐이거든요^^

어차피 머리카락은 죽은 세포이기 

때문에 더 좋아지기를 바라는 것보다는

그때 그때 수분감을 주어 

부드러움을 유지하고,

더 손상되는 것을 막는 것이 중요합니다.

 

요새는 소비자들이 다 알더라구요^^ 

모발은 그냥 지금보다 더 나빠지지 

않기를 바라면서 관리하는 거를 추천해드립니다. 

 

 

트리트먼트 타입.mp4
0.40MB
트리트먼트중 머리카락.mp4
2.00MB

 

구입가능한곳 : 광주 봉선동 일프로바이 1인미장원 

 

062-652-2173(제품 & 주문 문의)

http://blog.naver.com/1by_rooly(일프로바이 블로그)

반응형

댓글